Tuesday, July 13, 2010

[유머] 간절한 기도

표류당한 두 사람의 유태인이 구명 보트에 몸을 지탱하고 있었다. 사방 어디를 둘러보아도 망망한 바다뿐이었다.

한 유태인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였다. "오, 하나님, 만약 저를 구해 주신다면 저의 재산의 절반을 바치겠습니다."
하지만 아무런 희망이 보이질 않았다. 오히려 풍랑만 심할 뿐이었다. "오, 하나님, 살려주십시오. 살려 주신다면 제 재산의 3분의 2를 하나님께 바치겠습니다."
다시 아침이 되어도 구원의 손길은 닿지 않았다. 유태인은 다시 간절한 기도를 시작하였다. "하나님, 제발 저의 이 간절한 기도를 받아 주십시오. 제 목숨을 구해 주신다면 저의 재산..."
그 때 다른 유태인이 소리쳤다. "이봐 거래를 중단해 저기 섬이 보여!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