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July 5, 2010

[유머] 천국에서

장로님 한 분이 죽어서 천국에 가게 되었다.
천국에 가서 보니 어느 집사님 한 명이 천국에 왔는데 아주 진수성찬에 후한 대접을 받고 있는 것을 보았다. 그 장로님은 혼자서 생각했다.
'그래 집사도 천국에서 그렇게 잘 대접받는데 장로인 나는 얼마나 대접을 잘 받을까?' 하지만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자기에게 와서 음식을 대접하는 사람이 없었다.
그러자 장로님을 천사 한 명을 불러 따지기 시작했다.
"왜 나에겐 대접을 안 하는 거요" 그러자 천사가 하는 말, "장로님을 셀프서비스입니다."
장로님은 화가 남을 꾹 참고 있다가 얼마 전에 자신 보다 먼저 죽은 목사님 한 분이 생각이 나서 천사에게 그 목사님에 대해 물어 보았다. 천사가 하는 말?
"목사님은 지금 배달 나가셨습니다.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